메뉴

FAQ

  • [myOpera] 동시접속 가능한 기기 수의 제한이 있나요?
    ​myOpera 사이트의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LIVE 및 VOD)의 동시접속 가능 기기의 수총 2대 입니다.
    동시접속 기기 수가 2대를 초과할 경우,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myOpera] 사이트 이용에 편리한 브라우저는 무엇인가요?
    ​국립오페라단 홈페이지 및 myOpera 사이트는 크로스브라우징(웹표준화)를 기본으로 하여 대부분의 브라우저에서 이용 가능하나 특히 크롬, 구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단, 고객님이 이용하시는 브라우저 환경 설정에 따라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공연이 취소 됐어요.
    ​주최측 사유로 인한 공연 취소 시, 결제하셨던 금액은 전액 환불/취소 됩니다.
    결제하셨던 방법에 따라 환불되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용카드
    - 취소일로부터 5일 후 해당 카드사에서 승인내역 취소

    2) 가상계좌(무통장입금)
    - 반드시 결제자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 가능
    - 환불신청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7일 이내 고객 지정계좌로 환불 조치
    - 결제자 본인 명의 계좌가 없을 경우, 결제자 본인이 가족 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제출(또는 발송)하셔야 합니다.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406 예술의전당 오페라하우스 4층 국립오페라단)
    - 결제자 본인 외 가족이 증빙서류를 보내셨을 경우, 이로 인해 문제 발생 시 환불 접수한 가족 본인에게 모든 책임이 있습니다.
    - myOpera 고객센터(1588-2514) 상담은 결제자 본인에 한해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혜택은 없나요?
    ​죄송합니다. 
    현재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무통장입금 결제시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며, 입금시간을 연장할 수 있나요?
    유료회원(후원회원, 멤버십회원) 및 myOpera 콘텐츠(건별) 결제수단을 가상계좌(무통장입금)으로 선택하신 경우, 3일 이내에 해당 가상계좌로 입금하셔야 합니다.

    1) 마감기한
    입금기한(3일) 내 입금하셔야 합니다.

    2) 마감기한 연장불가
    결제수단을 무통장입금으로 선택하면 가상계좌 번호가 부여되고, 마감기한 이후에는 자동 삭제됩니다.

    3) 입금 시 유의사항
    - 주말/공휴일은 은행영업일이 아니므로 인터넷뱅킹이나 폰뱅킹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일부 은행은 입금할 경우 고객님이 입금 후, <입금완료>를 확인하는데 30분~2시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은행마다 은행이용 마감시간 또는 점검으로 인해 입금마감 시간이 남아있어도 입금처리가 안될 수 있으니 은행이용 마감시간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가 가능한 결제수단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국립오페라단 유료회원 가입 및 myOpera 콘텐츠 구매시 이용 가능한 결제수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신용카드
    2. 가상계좌(무통장입금)
    3. FOREIGN CARD (VISA, MASTER, JCB, 中国银联​ UnionPay 등)

    국립오페라단은 전자결제 수탁업체인 토스페이먼츠(주) 시스템을 통해 회원들에게 결제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국립오페라단의 사정에 따라 특정 지불수단이 추가되거나 서비스 제공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 티켓을 분실했어요.
    ​티켓은 현금과 동일하게 적용되므로 분실하시면 입장하실 수 없으니, 티켓 보관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티켓 취소/환불은 어디에서 하나요?
    ​타예매처(인터파크, 예술의전당 등)에서 직접 예매한 티켓의 환불 및 변경은 해당 예매 사이트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 국립오페라단이 지정한 예매처를 통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양도 양수한 티켓에 대해서 국립오페라단은 책임지지 않으며, 티켓이 중복될 경우 공연을 관람하실 수 없습니다.
    - 티켓은 유가증권이므로 분실하였을 경우 재발행되지 않으며 환불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보관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선물받은 티켓의 경우, 예매 시 선택한 결제수단으로만 환불이 가능하므로 신용카드로 결제한 티켓을 선물받은 경우, 현금으로 환불해드리지 않는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myOpera] 멤버십회원 취소/환불 규정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어요.
    1. 멤버십회원 취소
    멤버십회원은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시청기록이 없을 경우에만 'KNO myOpera > 마이페이지 > 멤버십현황' 페이지에서 환불신청이 가능합니다. 

    * 유의사항
    구매한 날로부터 7일이 초과되거나 시청기록이 있을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이용약관 자세히 보기(준비중)​

     
    2. 멤버십회원 환불
    환불은 최초 결제시 선택한 결제수단으로만 가능합니다.

    1) 신용카드
    - 취소일로부터 5일 후 해당 카드사에서 승인내역 취소

    2) 가상계좌(무통장입금)
    - 반드시 결제자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 가능
    - 환불신청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7일 이내 고객 지정계좌로 환불 조치
    - 결제자 본인 명의 계좌가 없을 경우, 결제자 본인이 가족 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제출(또는 발송)하셔야 합니다.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406 예술의전당 오페라하우스 4층 국립오페라단)
    - 결제자 본인 외 가족이 증빙서류를 보내셨을 경우, 이로 인해 문제 발생 시 환불 접수한 가족 본인에게 모든 책임이 있습니다.
    - myOpera 고객센터(1588-2514) 상담은 결제자 본인에 한해 가능합니다.​
  • [myOpera] 이용문의 및 1:1 문의는 어디로 하면 되나요?

    ​myOpera 사이트 이용문의는 1:1문의 또는 전화(1588-2514)로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 1:1문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