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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Opera] 동시접속 가능한 기기 수의 제한이 있나요?
myOpera 사이트의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LIVE 및 VOD)의 동시접속 가능 기기의 수는 총 2대 입니다.
동시접속 기기 수가 2대를 초과할 경우,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myOpera] 사이트 이용에 편리한 브라우저는 무엇인가요?
국립오페라단 홈페이지 및 myOpera 사이트는 크로스브라우징(웹표준화)를 기본으로 하여 대부분의 브라우저에서 이용 가능하나 특히 크롬, 구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단, 고객님이 이용하시는 브라우저 환경 설정에 따라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공연이 취소 됐어요.
주최측 사유로 인한 공연 취소 시, 결제하셨던 금액은 전액 환불/취소 됩니다.결제하셨던 방법에 따라 환불되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1) 신용카드- 취소일로부터 5일 후 해당 카드사에서 승인내역 취소2) 가상계좌(무통장입금)- 반드시 결제자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 가능- 환불신청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7일 이내 고객 지정계좌로 환불 조치- 결제자 본인 명의 계좌가 없을 경우, 결제자 본인이 가족 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제출(또는 발송)하셔야 합니다.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406 예술의전당 오페라하우스 4층 국립오페라단)- 결제자 본인 외 가족이 증빙서류를 보내셨을 경우, 이로 인해 문제 발생 시 환불 접수한 가족 본인에게 모든 책임이 있습니다.- myOpera 고객센터(1588-2514) 상담은 결제자 본인에 한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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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무이자 할부혜택은 없나요?
죄송합니다.
현재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무통장입금 결제시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며, 입금시간을 연장할 수 있나요?
유료회원(후원회원, 멤버십회원) 및 myOpera 콘텐츠(건별) 결제수단을 가상계좌(무통장입금)으로 선택하신 경우, 3일 이내에 해당 가상계좌로 입금하셔야 합니다.1) 마감기한입금기한(3일) 내 입금하셔야 합니다.2) 마감기한 연장불가결제수단을 무통장입금으로 선택하면 가상계좌 번호가 부여되고, 마감기한 이후에는 자동 삭제됩니다.3) 입금 시 유의사항- 주말/공휴일은 은행영업일이 아니므로 인터넷뱅킹이나 폰뱅킹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일부 은행은 입금할 경우 고객님이 입금 후, <입금완료>를 확인하는데 30분~2시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은행마다 은행이용 마감시간 또는 점검으로 인해 입금마감 시간이 남아있어도 입금처리가 안될 수 있으니 은행이용 마감시간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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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가 가능한 결제수단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국립오페라단 유료회원 가입 및 myOpera 콘텐츠 구매시 이용 가능한 결제수단은 아래와 같습니다.1. 신용카드2. 가상계좌(무통장입금)3. FOREIGN CARD (VISA, MASTER, JCB, 中国银联 UnionPay 등)국립오페라단은 전자결제 수탁업체인 토스페이먼츠(주) 시스템을 통해 회원들에게 결제서비스를 제공합니다.국립오페라단의 사정에 따라 특정 지불수단이 추가되거나 서비스 제공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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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켓을 분실했어요.
티켓은 현금과 동일하게 적용되므로 분실하시면 입장하실 수 없으니, 티켓 보관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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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켓 취소/환불은 어디에서 하나요?
타예매처(인터파크, 예술의전당 등)에서 직접 예매한 티켓의 환불 및 변경은 해당 예매 사이트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국립오페라단이 지정한 예매처를 통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양도 양수한 티켓에 대해서 국립오페라단은 책임지지 않으며, 티켓이 중복될 경우 공연을 관람하실 수 없습니다.- 티켓은 유가증권이므로 분실하였을 경우 재발행되지 않으며 환불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보관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물받은 티켓의 경우, 예매 시 선택한 결제수단으로만 환불이 가능하므로 신용카드로 결제한 티켓을 선물받은 경우, 현금으로 환불해드리지 않는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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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Opera] 멤버십회원 취소/환불 규정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어요.
1. 멤버십회원 취소멤버십회원은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시청기록이 없을 경우에만 'KNO myOpera > 마이페이지 > 멤버십현황' 페이지에서 환불신청이 가능합니다.* 유의사항구매한 날로부터 7일이 초과되거나 시청기록이 있을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이용약관 자세히 보기(준비중)2. 멤버십회원 환불환불은 최초 결제시 선택한 결제수단으로만 가능합니다.1) 신용카드- 취소일로부터 5일 후 해당 카드사에서 승인내역 취소2) 가상계좌(무통장입금)- 반드시 결제자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 가능- 환불신청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7일 이내 고객 지정계좌로 환불 조치- 결제자 본인 명의 계좌가 없을 경우, 결제자 본인이 가족 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제출(또는 발송)하셔야 합니다.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406 예술의전당 오페라하우스 4층 국립오페라단)- 결제자 본인 외 가족이 증빙서류를 보내셨을 경우, 이로 인해 문제 발생 시 환불 접수한 가족 본인에게 모든 책임이 있습니다.- myOpera 고객센터(1588-2514) 상담은 결제자 본인에 한해 가능합니다.
- [myOpera] 이용문의 및 1:1 문의는 어디로 하면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