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yOpera] E-프로그램북 다운로드는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 후 LIVE 상세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또한 E-프로그램북은 LIVE 예매자에게만 ‘다운로드’ 버튼이 형성되며, 비회원 및 비예매자에게는 ‘다운로드’ 버튼이 형성되지 않습니다.
  • [myOpera] SNS 계정연동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관리]에서 SNS 계정연동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구글 연동 가능하며, 이 외 틱톡 다음 등의 계정은 연동 불가합니다.
  • [myOpera] myOpera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관리] - [회원탈퇴]에서 탈퇴 가능합니다. 탈퇴 신청 전 아래 안내 사항 확인 바랍니다.

     

    가. 사용하고 계신 아이디는 탈퇴 후 재사용 및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나. 탈퇴 후 회원정보 및 서비스 이용기록은 모두 삭제됩니다.

    다. 탈퇴 후에는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능하며, 아이디와 데이터는 복구할 수 없습니다.

     

    또한 myOpera 고객센터(02-580-3585)를 통해서도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 [myOpera] 비회원도 이용 가능한가요?

    국립오페라단 myOpera 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 시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기존 국립오페라단 홈페이지 회원인 경우, myOpera 홈페이지에서 한번 더 로그인을 진행해야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 [myOpera] 단체 구매가 가능한가요?

    국립오페라단 myOpera 는 현재 단체 구매 지원이 불가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